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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**프로그래밍 3대 개념 : 자료형, 변수, 할당
***객체와 클래스
***객체를 생성(실체를 생성 = 메모리에 올라감 ) -> 표현 : new 객체().
***배열로 이미지를 표현가능 -> 이미지에서 픽셀1개 0~256 RGB 색상 한개라서.
***리스트를 초기화(선언,저장) 하는 표현 : {}
ex) int[][] a= {{1,2,3,4},{5,6,7,8}}
***접근제한자 정리
public : 어디서도 접근 가능
protected : 상속관계에서만 접근 가능.
private : 정보은닉. 다른 class가 바로 접근못함. → 그래서 접근하려면 getter setter 필요, 생성자를 통해 초기화 → 메서드 (행위)는 접근 가능하니까
default : 패키지 내에서만 접근 가능. 잘 안 씀.
***데이터를 이동하기 위해 만든 객체 -> DTO(Data Transfer Object)
*** 비즈니스로직을 처리하는 객체 → DAO (Data Access ,Object)
**생성자 메서드 : new 연산에 의해 이게 호출됨.
***멤버변수를static으로하면 초기화안해도 바로 쓸수있음
***JVM 메모리구조 :: 메서드영역, 스택영역, 힙 영역, 리터럴영역
***모든 class의 부모는 obje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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